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청량함과 산뜻함을 가득 채운 여름 시즌 디저트와 음료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본격 무더위가 시작하는 7월을 맞아 선보이는 여름 시즌 디저트 신제품 2종은 새콤달콤한 청포도와 청귤 두 가지 플레이버로 구성됐다. 계절감이 물씬 느껴지는 쨍한 컬러가 싱그럽고 화사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리프레싱 청포도 무스’는 싱그러운 초록빛 청포도 글레이즈에 달콤한 청포도 무스, 꿀리(Coulis, 과일즙과 설탕으로 만든 디저트 소스)가 더해져 새콤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선샤인 청귤 무스’는 화사한 노란빛의 청귤 글레이즈, 청귤 무스와 만다린 꿀리가 더해져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여름 과일인 ‘천도복숭아’와 ‘샤인머스캣’을 활용한 음료도 새롭게 선보인다. ‘피치 선샤인 에이드’는 천도복숭아 조각을 듬뿍 넣어 아삭한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달콤하고 청량한 과일 에이드다.
지난해 여름 시즌 히트 제품이었던 ‘샤인머스캣 청포도 에이드’도 올해 다시 선보인다. 달콤함이 가득한 샤인 머스캣과 청포도, 청량한 탄산수가 만나 더욱더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시원한 음료다. 에이드 메뉴는 라지(L)와 맥스(M) 두 가지 사이즈로 제공한다.
투썸플레이스는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여름날 어울리는 과일을 활용해 상큼함이 가득한 디저트와 에이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더위를 날릴 만큼 상큼한 투썸의 여름 신제품과 함께 잠시나마 시원함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투썸플레이스의 여름 시즌 신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새로운 모바일 앱 ‘투썸하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