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 전문 브랜드 센카가 20년 연구의 끝에 탄생한 ‘NEW 2X 베네핏 마이크로 뷰티 폼(이하 마이크로 뷰티 폼)’을 적용해 ‘퍼펙트 휩’ 라인을 리뉴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센카 퍼펙트 휩 라인은 센카의 20년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리뉴얼했으며, 클렌징 노하우를 담은 거품 테크놀로지에 저자극 클렌징으로 매일 기분 좋은 세안을 선사해 준다.
특히 센카의 베스트 제품인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 A’는 기존 퍼펙트 휩’라인보다 △더 쫀쫀하게 12% 작아진 거품[1] △더 부드럽게 저자극 클렌징[2] △더 말끔하게 94% 초미세 먼지 세정[3] △더 촉촉하게 세안 후 8시간 보습 유지[4] 가 핵심 특징이다.
실제로 리뉴얼된 센카 퍼펙트 휩 라인은 황금 비율로 배합된 센카만의 고순도 보습 성분이 기존 퍼펙트 휩 대비 16% 더 함유돼 세안 후에도 오랜 시간 피부에 수분감을 남기고 풍성한 ‘마이크로 뷰티 폼’이 부드럽게 쿠션 역할을 해 세안 시 편안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더 나아가 퍼펙트 휩 라인은 기존의 디자인을 유지한 채 패키지 전면에 ‘Beauty Foam’ 메시지를 담아 ‘더 퍼펙트해진 마이크로 뷰티 폼’의 의미를 한층 강조했다.
퍼펙트 휩 리뉴얼 라인업 7종은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 A’를 비롯해 △퍼펙트 휩 스피디 △퍼펙트 휩 화이트 클레이 △퍼펙트 휩 아크네 케어 A △퍼펙트 휩 콜라겐 인 A △퍼펙트 휩 프레시 A 등 피부 컨디션에 맞게 골라서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번에 새롭게 비타민 C 성분을 담아 피부결 정돈과 자외선 차단 세정 임상도 받은 △퍼펙트 휩 비타민 C 포어리스 글로우도 추가됐다.
센카는 퍼펙트 휩 라인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4월 7일(금) 오후 8시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앱 ‘프리즘’에서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유명 쇼호스트 김해나와 유튜브 특급 스타가 깜짝 게스트로 출연하는 쇼핑라이브에선 최대 46% 할인과 함께 사전 댓글 이벤트 및 드로우 이벤트, 구매 인증 이벤트,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9일(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단독 기획전에선 퍼펙트 휩 라인 제품을 올리브영 단독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센카가 새롭게 선보인 퍼펙트 휩 라인은 가까운 드러그스토어 및 온라인 몰, 마트, 편의점, 코스트코, 트레이더스 등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