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가을을 맞아 세계적인 티(TEA) 브랜드 TWG의 차를 활용한 케이크와 음료를 출시한다.
TWG는 2008년 싱가포르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차 브랜드다. 싱가포르가 차 무역 중심지로 뜬 1837년을 브랜드에 넣을 만큼 전통과 품격을 추구하며 전 세계 유수의 다원들과 독점 계약을 맺고 신선한 찻잎을 공수해 매년 1000종 이상의 차를 선보이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2017년 국내 카페 업계 최초로 TWG와 독점 계약을 맺은 바 있으며, 이번 가을 시즌에는 차와 디저트가 함께 하는 여유로운 티타임을 선사하고자 진한 블랙티 향의 ‘TWG 1837 블랙티 무스’, 리뉴얼한 ‘투썸 얼그레이 밀크티 쉬폰’ 등 케이크와 시그니처 티를 베이스로 한 음료 4종을 선보인다.
먼저 케이크 신메뉴 ‘TWG 1837 블랙티 무스’는 TWG 시그니처 블랙티의 깊은 향을 담아낸 무스케이크로, 고급스러운 컬러가 특징인 TWG의 감성적인 틴케이스를 형상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TWG 1837 블랙티를 진하게 우려낸 밀크티 초콜릿 무스와 산딸기 퓌레를 가미한 피치 콤포트를 조합해 풍부하고 다채로운 맛을 선사하며, 홀케이크 및 조각 케이크로 만나볼 수 있다. 가을 시즌을 맞아 TWG 특유의 옐로우 컬러 장식을 더한 스테디셀러 케이크 ‘투썸 얼그레이 밀크티 쉬폰’도 한층 고급스러워진 모습으로 새롭게 출시한다.
달콤한 케이크와 페어링하기 좋은 음료 4종 역시 우아한 가을에 어울리는 TWG 티 베이스로 구성됐다. 깔끔한 스트레이트 티 메뉴로는 홍차와 바닐라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스파이시한 여운이 부드럽게 남는 ‘TWG 싱가포르 브렉퍼스트’와 발효 과정을 거쳐 한층 더 진해진 풍미를 자랑하는 ‘TWG 임페리얼 우롱’이 새롭게 출시된다. ‘TWG 싱가포르 브렉퍼스트’는 집에서도 티타임을 즐기는 홈카페족을 위해 15개입 티백 세트로도 준비했다.
투썸에서 더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블렌딩 티 메뉴 2종도 선보인다. ‘TWG 엘더플라워 블랙티’는 ‘TWG 싱가포르 브렉퍼스트’에 향긋한 엘더플라워와 상큼한 유자 레몬을 더해 가을에 어울리는 조화로운 맛이 돋보이며, ‘TWG 우롱 크림티’는 ‘TWG 임페리얼 우롱’과 부드러운 크림이 어우러져 깔끔하면서도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프리미엄 디저트와 직접 선별한 원두를 사용하는 커피 외에도 고품질의 티 경험을 제공하고자 TWG와 함께 다양한 티 메뉴를 선보여왔다.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얼그레이 △민트 △카밀러(카모마일) △크림 캐러멜 △애플 민트티 △허니 레몬티 △블랙티 등 올가을에도 기호에 맞는 여러 가지 차를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