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세상에 하나뿐인 케이크로 재미와 특별함을 선사할 ‘나만의 디자인 케이크(DIY 케이크)’ 신제품을 출시한다.
15일부터 한정 판매되는 ‘나만의 디자인 케이크’는 획일화된 트렌드를 거부하고 자신만의 관심사, 취향을 깊게 탐구하고 표현하길 즐기는 ‘디깅(Digging) 문화’와 정형화된 모양 대신 커스텀 케이크를 선호하는 추세를 반영해 기획된 제품이다. 한 조각씩 맛있는 케이크를 나눠 먹는 순간은 물론 함께 디자인을 꾸며보는 시간까지 크리스마스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으며, 특히 개개인의 취향을 담아 즐기는 ‘마이 윈터 페이버릿(My Winter Favorite)’이 주제인 투썸플레이스의 이번 홀리데이 시즌 테마와 맞닿아 있어 더 의미 있다.
DIY 패키지는 기본 생크림 케이크와 더불어 케이크를 마음대로 장식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된다. 먼저 상큼한 요거트 크림과 망고 패션 쥬레를 샌드하고, 청량한 맛의 크림치즈 크림으로 아이싱한 밝은 민트 컬러의 생크림 케이크가 베이스로 제공된다. 또 케이크 위에 원하는 문구를 적을 수 있는 초코펜, 케이크 픽, 하트초, 그리고 크리스마스 느낌을 물씬 풍길 수 있는 트리 모양의 머랭과 화이트 스프링클이 동봉돼 자신만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담아 케이크를 꾸밀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나만의 디자인 케이크’는 모두의 취향을 담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마이 윈터 페이버릿’ 홀리데이 시즌 테마를 그대로 담고 있어 더 특별한 제품이라며, 취향대로 커스텀을 즐기는 문화가 익숙한 MZ세대나 아이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남기고 싶은 가족들에게도 맛은 물론 재미까지 더할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나만의 디자인 케이크(DIY 케이크)’ 신제품은 15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출시되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다를 수 있다. 투썸하트 애플리케이션에서는 12월 17일까지 진행되는 홀리데이 시즌 사전 예약을 통해 미리 구매한 뒤 원하는 매장에서 픽업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앱 내 ‘홀케이크24’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