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정통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폰타나 홀리데이 딥그린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폰타나는 유럽 본고장의 특색이 담긴 고급스러운 맛을 가정에서도 풀코스로 즐길 수 있도록 수프와 스튜, 파스타 소스, 스테이크 소스, 드레싱 등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파스타 소스와 면, 특별한 식탁 분위기를 연출해 줄 플레이트로 구성된 홈파티 기획 에디션을 선보여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폰타나 홀리데이 딥그린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파스타 소스 2병과 캄파니아 스파게티 면, 홀리데이 그린 접시로 구성됐다. 크리스마스가 떠오르는 딥그린 컬러에 유러피안 홈테이블의 감성을 담은 홀리데이 그린 접시는 25.5cm의 넉넉한 사이즈로 파스타뿐 아니라 샐러드, 스테이크 등 홈파티에 어울리는 다양한 요리를 담기에 충분하다. 또한 이번 에디션에는 ‘메시지 카드’도 더해 정성껏 준비한 메뉴를 소개하거나 따뜻한 안부를 전할 수 있도록 했다.
18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간편하지만 근사한 홈파티 메뉴와 테이블 스타일링 노하우까지 ‘홈파티 솔루션’을 제안한다. △홈파티에 빠질 수 없는 파스타 요리법 △홀리데이 그린 접시에 어울리는 플레이팅과 메시지 카드 활용법 △샐러드를 리스 형태로 예쁘고 먹음직스럽게 담는 법 △홈파티 커트러리 세팅법 등을 공유할 계획이다.
폰타나 홀리데이 딥그린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24일까지 폰타나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폰타나는 누구나 쉽게 유럽 본고장의 맛을 요리할 수 있는 폰타나 제품과 한정판 접시, 메시지 카드 등을 활용해 집에서도 레스토랑 못지 않은 맛과 분위기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