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쇼핑몰뉴스, 최영진기자] 유수빈이 천방지축 국밥집 후계자로 등판해 마성의 매력을 선보인다.
오는 5월 12일(월) 밤 10시 첫 방송 될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쇼트케이크, 크리에이터 한준희, 극본 정수윤, 연출 박단희)은 식품 기업을 물려받기 위해 작은 식당을 인수 합병하는 ‘레시피 사냥꾼’이 된 재벌 상속남 한범우와 전주에서 간판도 없는 원 테이블 식당을 운영 중인 똥고집 셰프 모연주의 전쟁 같은 키친 타카 성장 로맨스다.
극 중 유수빈이 연기할 신춘승은 항상 예기치 못한 사건과 문제를 몰고 다니는 국밥집 후계자다. “사장은 나라고!”라며 패기 있게 외치지만 넘치는 의지와는 반비례하는 실력으로 어딘가 묘하게 신경 쓰이게 만드는 인물.
이러한 허당미를 지닌 신춘승은 통통 튀는 귀염성과 재치 있는 언변으로 유쾌한 존재감을 발산한다. 엉뚱하고 허술한 듯 보이지만, 누구보다 정 많고 끈끈한 동료애를 지닌 인물로 극에 따뜻한 온기를 더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익살스러운 표정과 위트 있는 애티튜드로 무장한 신춘승만의 개성 있는 면모를 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어딘가를 바라보며 실외에서 처량하게 국수를 먹는 광경과 고급 스포츠카의 등장이 사뭇 대비돼 신춘승이 가진 사연에도 궁금증이 더해진다.
더불어 우당탕탕 손 가는 인물이지만 모연주(고민시 분)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을 두고 벌어지는 일들과 함께 신춘승 캐릭터도 점진적으로 성장을 더해갈 예정이다. 이에 국밥집 예비 사장 신춘승을 밝고 유쾌하게 담아낼 유수빈의 활약에도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은 오는 5월 12일(월) 밤 10시 ENA에서 첫 방송 되며 스트리밍은 본방 직후 KT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